모든 생활 정보/맛집

노원구 공릉동 고기 맛집 참숯화로구이 정육식당 육공판

쭈구Lee 2022. 5. 6. 22:28

안녕하세요 쭈구입니다.

오늘은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정육식당인 육공판에 갔습니다.

친구에게 듣기로 가격 대비해서 질이 좋다고 들었는데 기대가 되네요.

 

참숯화로구이 정육식당 육공판

영업은 매일 11:00 ~ 22:00까지

 

실내는 깔끔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매장이 오픈되어 있어서

환기 상태가 좋다는 것!

 

태릉입구역 바로 근처라 접근성이 좋지만,

주차시설은 협소하여 가게 앞 길가에 주차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요.

 

서울 노원구 공릉로 105-1

 

가게에 들어가면 각종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고기가 있으면 말씀하시면 세팅해주신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먹을 것이 많지만

오늘은 대패삼겹살과 왕돼지갈비를 주문하였습니다.

 

정육식당이기에 상차림비가 있습니다.

1인당 2000원

13세 이하의 어린이는 상차림비가 없네요.

 

주문 시 세팅해 주시는 참숯과 반찬입니다.

참숯에 굽는 고기는 언제나 환영이죠!

 

먼저 대패 삼겹살이 나오네요.

배가 많이 고팠기에 빨리빨리 익혀 먹을 수 있는 것을 선택!

바싹 익혀서 무절임과 양파절임을 곁들이니 최고였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직접 필요한만큼 가져와야 하는데

무절임과 양파 절임이 맛있어서 여러 번 갔습니다.

 

고기는 끊기면 안 되기에 바로 주문한 왕돼지갈비

제가 좋아하는 뼈 있는 돼지 갈비네요.

 

고기가 바뀌니 판도 돼지갈비용 판으로 바꿔주시네요.

이제야 보이는 참숯들!!!

 

 

뼈까지 바짝 익혀서 먹는 건 국룰

돼지갈비는 제 기준으로 단맛이 조금 강한 느낌이긴 했으나

한점도 남김없이 흡입!

 

왕돼지갈비는 포장하면 더욱 저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