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생활 정보/카페

강원도 속초 도문커피 한옥 카페 주차장 (feat. 야옹)

쭈구Lee 2022. 4. 27. 21:39

안녕하세요 쭈구입니다.

 

속초에 바다 보러 가는 길에 들린

상도문 돌담 마을에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가는 길부터 귀여운 작품들이 많이 있네요.

 

속초 도문커피

영업은 수요일을 제외한 11:00~18:00까지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이 딱!

마을에도 한옥들이 많이 있는데 쭈욱 들러보셔도 좋습니다!

 

곳곳에 귀여운 작품들도 보이더군요!

 

강원 속초시 상도문 1길 31

들어가면 보이는 작은 마당에 연못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도문(道門) 슈페너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른 분들 보니 디저트도 맛나 보였지만 식후라서 다음 기회에

 

자리를 보는데 모두 다 탐이 나네요.

그래도 다 앉을 수는 없기에 날씨도 좋아서 외부로 고고.

 

작은 부엉이 의자도 있고 툇마루에도 쉴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 옆에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기다리던 음료가 나오고

날이 너무 좋은지라 수다를 떨다 보니 금세 시간이 지나가네요.

 

야옹!

그리고 이곳에는 고양이가 한 마리 있어요.

다른 분들이 이야기하는 개냥이!? 같다고 ㅋㅋㅋ

 

주차는 학무정으로 오셔서

도문농요전수관 앞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마을을 둘러보시면서 카페로 향하시면 좋습니다.

 

강원 속초시 도문동 33-1

'모든 생활 정보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랑구 묵동 카페 얌얌트레이  (2) 202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