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생활 정보/맛집

전라도 전주 맛집 닭볶음탕 기찻길옆오막살이

쭈구Lee 2022. 5. 11. 21:25

안녕하세요 쭈구입니다. 

오랜만에 들린 전주라서 여러 맛집을 고민한 끝에

전주에 있는 닭볶음탕 맛집 기찻길역오막살이에 가보았습니다.

닭은 항상 사랑이죠.

 

전주 닭볶음탕 맛집 기찻길옆오막살이

영업은 11:30 ~ 22:00까지 (월요일 휴무)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주말 제외)

 

정문부터 느껴지는 맛집 느낌

2대째 운영되면서 다양한 매스컴에도 소개가 된 곳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인교9길 71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은 정문 뒤쪽에 쾌적한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라 대기표도 무인시스템

정문 앞쪽에는 의자와 어린이들의 놀이공간도 있어서

기다리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을 피해서 다니기에

바로 좌석에 착석!

그냥 분위기가 막걸리 한잔 하고픈 그런 느낌

 

차를 끌고 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저희는 마늘 닭볶음탕 소를 주문하였습니다.

 

바로 세팅해 주시는 밑반찬들

밑반찬 하나하나가 입맛에 딱 맞아서

닭볶음탕이 나오기 전에 배를 채운 느낌!

 

물도 그냥 물이 아니라 검은콩 물!!

고소하고 달달하니 연속 원샷해버렸네요.

 

금세 나온 닭볶음탕

닭은 익혀서 나오지만 야채가 익을 때까지 조금만 더 끓여 봅니다!

 

닭볶음탕 맛있어요.

맵지도 않고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마늘닭볶음탕이라 해서

마늘향이 특별히 더 나지는 않더라고요.

 

닭을 어느 정도 먹고 나서 주문한 볶음밥.

남아있는 닭볶음탕은 따로 덜어주시고 볶아 주십니다.

양배추가 들어있는 게 신기했는데

볶음밥에 어울러져서 너무 맛있네요.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