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생활 정보/맛집

서울시 광진구 군자역 일본식 튀김덮밥 텐동한

쭈구Lee 2022. 7. 24. 21:54

안녕하세요 쭈구입니다.

최근 친구가 텐동집을 하나 추천해주었습니다.

광진구에 위치한 텐동한!

 

텐동한

영업은 매일 11:30 ~ 21:00까지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군자역 4번 출구에서 멀지 않아

지하철로 가기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 능동로38길 32

 

저희는 차량을 이용하여 갔는데 주차가 어려워서 근처 능동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금액은 30분에 900원이고, 텐동한까지는 도보로 10분 이내였습니다.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12길 56

 

주문은 미리 밖에 비치되어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고,

주문서와 영수증이 나오는데 주문서를 직원분께 드리면 돼요.

 

저희는 아나고텐동한텐동을 주문하였습니다.

 

좌석은 주방을 향하는 일자형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저희는 튀김기 앞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조리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을 선호해서 좋더라고요.

 

자리에는 개인 앞접시와 젓가락이 세팅되어 있고,

단무지와 산고추절임이 있습니다.

 

튀김이 메인이라 느끼 할 수 있기에 꼭 필요하죠!

 

장국도 텐동이 나오기 전에 가져다주십니다.

 

주문한 순서대로 튀김을 바로 튀겨주시는데,

튀기는 걸 지켜보니 기다리는 게 지루하지 않았어요!

 

튀겨진 튀김은 잠시 기름을 빼주고 밥 위에 세팅해주시네요.

 

그리고 소스까지 뿌려준 뒤에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아나고텐동과 한텐동이 나왔습니다.

이거 먹으려고 며칠 전부터 기다려왔네요.

 

기대 기대

 

저는 튀김에 일부만 덜어두고 바로 달걀부터 풀어헤쳤습니다.

 

전체적으로 구성도 알차고

튀김 간이 제 입맛에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혼밥 하기에도 함께 오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추천!